대통령은 모든 권한을 가진 "왕"이 아닙니다.
3권분립이 되어 있는 대한민국은 입법, 사법 그리고 행정의 권한과 범위를 정확히 제시하고 있습니다.
그러니!!! 이재명은 그 "헌법"을 무시하는 행동을 매일 매일 하고 있어요!
그렇다면!!! 이건 "탄핵"의 정당한 사유 입니다.
우리는 지금 조선 왕정 시대에 살고 있습니까?
👉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